브 레 스 트공장 건물 승강 사다리전망 및 업계 상황

출시 시간:2024-03-23 16:34:22 사용자 게시:779HP136589660 페이지 뷰:436

핵심 팁:브 레 스 트,설치 및 시공을 위한 특별 시공 계획을 성실히 작성하고 설치자에게 안전 기술을 공개합니다.가이드 레일 리프트 (화물 엘리베이터라고도 함)는 산업 플랜트, 레스토랑, 레스토랑, 창고, 부두, 작업장 및 고층 건물 사이

설치 및 시공을 위한 특별 시공 계획을 성실히 작성하고 설치자에게 안전 기술을 공개합니다.

가이드 레일 리프트 (화물 엘리베이터라고도 함)는 산업 플랜트, 레스토랑, 레스토랑, 창고, 부두, 작업장 및 고층 건물 사이에서 상품을 수직으로 이동해야하는 기타 장소에서 주로 사용되는 가위가 아닌 유압식 리프팅 플랫폼입니다. 층 위. 낮은 높이는 구덩이를 파기에 적합하지 않은 사이트에 특히 적합합니다. 승강기가 사용되는 이러한 장소에서 주의해야 할 문제는 무엇입니까?

브 레 스 트롤링 메커니즘을 설치, 분해 및 조정할 때 롤링 메커니즘 감속기의 중심선이 기어의 중심선과 평행하고 맞물림 표면이 % 이상이며 맞물림 거리가 적절한지 확인해야 합니다.

고소작업차 차체 부식방지 대책 작은 흠집에 주의 고소작업차의 도장면은 부식되는 경우가 많음 일반적인 충돌, 긁힘,브 레 스 트두 층의 유압 승강 사다리 요점, 구동 타이어의 작은 돌 외에도 도장이 벗겨질 수 있음 반점, 작은 녹은 오랜 시간 후에 나타납니다. 이러한 흉터는 대부분 작기 때문에 무시하기 쉽습니다. 따라서 엔진룸 커버와 그 주변을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발견되면 전문 미용실에 가서 처리하십시오.

세 인 트 라 파 엘 알 리 바유압 스테이션의 청결과 관련하여 관련 규칙 요구 사항이 있습니까?

옥외에 설치되는 가이드레일 승강기는 비와 햇빛에 노출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정기적인 유지보수 및 점검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.

둘째, 마찰면에 오물이 없어야 하며, 오물이 있으면 휘발유나 시너로 씻어내야 하며 기어박스, 기어박스, 외접기어 등 장비의 부품과 작동유가 일치해야 한다. 표의 요구 사항에 따라 유압식 가이드 레일 리프트를 올바르게 유지하십시오. 각 부분의 와이어 로프가 끊어지거나 느슨해지지 않았는지 정기적으로 확인하십시오. 이러한 현상이 발견되면 적시에 교체하십시오. 느슨한 경우 조여야 합니다. 본체에 압력이 가해졌을 때 장비의 연결볼트 조임상태를 확인 모든 연결축에는 코터핀을 장착해야 하며 각 기구의 정상작동 여부, 소음 고장여부를 확인하여 모든 결함을 제거한다. 적시에 장비의 회전 메커니즘을 설치, 분해 및 조정할 때 감속기와 기어 중심선 사이의 평행도와 적절한 맞물림 간격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. 전선과 케이블이 손상되었거나 모터가 과열되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장비를 정기적으로 교체하고 문제 해결 후 계속 실행하십시오. 모터의 베어링 각 상자, 각 안전 장치의 이동 스위치 포인트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어야 합니다.


브 레 스 트공장 건물 승강 사다리전망 및 업계 상황



저렴한 비용 : 가위 형 모바일 리프팅 플랫폼보다 비용이 훨씬 저렴하므로 리프팅 플랫폼을 구입할 때 리프팅 플랫폼의 사용 범위, 작업 빈도, 하중 및 기타 요소를 고려해야합니다. 작업 요구 사항에 맞는 리프팅 플랫폼.

가이드 레일 리프팅 장비의 일일 유지 보수는 정기적인 검사 및 유지 보수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숨겨진 위험을 제거하고 결함을 제거해야 합니다.이렇게 하면 작업 효율성을 높이고 장비의 수명을 연장하며 엘리베이터의 안전 성능을 보장하는 데 좋습니다.

화물용 엘리베이터를 매일 테스트하여 화물용 엘리베이터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.

설비 관리승강기 설치 시 주의사항 외부 공사용 승강기의 진입로를 원활하게 유지하고 장비를 위한 충분한 주차공간을 확보하십시오. 보조설치를 위해 스팀크레인을 사용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현장환경이 스팀크레인의 운전조건에 맞는지 충분히 고려하여야 한다.

용도 : 가위 형 고정식 리프팅 플랫폼은 주로 생산 라인의 높이 차이, 공작물 조립 중 작업 높이 조정, 높은 곳에 설치된 기계,브 레 스 트고정식 승강식 화물 사다리, 대형 장비 조립시 부품 인양, 보관 및 하역 장소 및 지게차 및 기타 취급 차량은 물품의 빠른 적재 및 하역, 자동차 리프팅, 고정식 입체 주차 및 기타 작업에 사용됩니다. 장소.

가이드 레일 엘리베이터 사용 시 주의 사항 가이드 레일 엘리베이터 사용 시 주의 사항: 인화성 및 폭발성 제품 및 기타 제품의 과부하,브 레 스 트엘리베이터 승강 엘리베이터, 운송을 엄격히 금지합니다.


브 레 스 트공장 건물 승강 사다리전망 및 업계 상황



여기에서는 일반적인 승강기 종류를 간단하게 소개합니다.이 제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.현재이 제품은 중국에서 많은 곳에서 사용해야하기 때문에 잘 팔린다고 할 수 있습니다. 동시에 융통성 있게 들어 올리고 움직였다.이제 이 제품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회사는 인터넷에서 대규모 대외 홍보를 결합한다.어려운 친구는 인터넷에서 해당 회사를 직접 찾은 다음 단순히 모델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. 본 제품의 성능 및 가격 정보는 인터넷을 통해 직접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
항목 을 분석 하 다가이드 레일 엘리베이터 사용 시 주의 사항 가이드 레일 엘리베이터 사용 시 주의 사항: 인화성 및 폭발성 제품 및 기타 제품의 과부하, 운송을 엄격히 금지합니다.

고도 작업을 위해 모바일 리프트를 사용할 때 안전 로프로 대마 로프를 사용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.

화물용 엘리베이터를 매일 테스트하여 화물용 엘리베이터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.

브 레 스 트설치현장의 전원공급이 양호하도록 별도의 분전함을 설치하고 누수스위치는 분전함에 사용시 공사용 승강기의 요구사항을 만족하여야 하며 설치된 공사용 승강기가 주파수 변환인 경우 누수개폐기는 누설 스위치를 선택할 때 주파수 변환기.

실외에서 사용하든 실내에서 사용하든 오랜 시간이 지나면 필연적으로 몇 가지 작은 문제가 나타나게 되는데 이때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승강기를 유지·보수하는 것인데 어떻게 계단을 정확히 따라가느냐가 어려운 문제가 되었고, 내가 당신과 함께 대답하겠습니다.

유압 스테이션의 청결은 엘리베이터 유압 스테이션의 중요한 측면이므로 부주의해서는 안됩니다. 또한 전문적인 관점에서 관련 규칙 및 요구 사항이 있으며 사양 설명서를 참조하여 올바른 이해를 하고 더 나은 청결을 달성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.


저작권 및 고지:
1.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브 레 스 트공장 건물 승강 사다리전망 및 업계 상황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.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.
2. 이 페이지는 브 레 스 트공장 건물 승강 사다리전망 및 업계 상황 정보이며,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.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(텍스트, 그림,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)의 진위,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.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. 브 레 스 트공장 건물 승강 사다리전망 및 업계 상황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. 협조 부탁드립니다.
3.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.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브 레 스 트공장 건물 승강 사다리전망 및 업계 상황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.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. 뿐.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!
>비슷한뉴스 정보

브레스트권하다뉴스 정보
브레스트최근 소식